회원가입

회원가입으로 다비수키즈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편하게 만나보세요

STEP 01 약관동의
STEP 01 약관동의

이용약관

회원가입약관 안내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주식회사 다비수디지탈(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다비수키즈(dabisukids)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페이지(https://dabisukids.com)에 게시함으로써 이를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시행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시행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본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며, 개정된 약관은 그 시행일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시행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본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을 게시하는 등 이용자가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합리적으로 가능한 방법으로 공지하며, 개정된 약관은 그 시행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면서 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거부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제14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약관 동의 및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①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 내용에 대해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면 회사가 그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회원가입 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거나 이용자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시작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필수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신청 내용을 확인한 후 지체 없이 이를 승낙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의 설비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2.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본 서비스 이용계약에 대한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신청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사항을 기재하지 아니한 경우 2. 제10조 제3항에 의해 회사가 본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했던 회원이 다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단 회사로부터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함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관련 법령 등에 위반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⑤ 본 조 제3항 및 제4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을 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본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사가 신청절차 상에서 가입 완료를 표시한 시점에 성립합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으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적용합니다. ③ 회사는 회사의 귀책 없이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의 정보가 노출된 경우 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호로 합니다. 1. 다비수키즈(dabisukids) 서비스 2. 1.의 서비스에 부가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지하거나 서비스 제공 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해 그 사유를 사전에 통지합니다. 단, 회사는 사전 고지가 불가능한 긴급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변경, 중단, 일시 중지)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사업 계획 및 서비스 운영정책에 따라 수정·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 점검·보수·공사 및 기간통신사업자의 전기통신 서비스의 중지, 서비스 이용의 폭주나 국가비상사태 등을 사유로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조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중단·일시 중지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를 통해 공지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7 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게시물, 댓글, 태그 등(이하 “게시물 등”이라 합니다)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각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 등을 회사가 국내ㆍ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서비스가 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또는 미디어의 일정 영역 내에 입점하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포함) 내에서 게시물 등의 복제·전송·전시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게시물의 내용 변경 없이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서비스에서 게시물을 복제·전송 또는 전시하는 것. 다만, 회원이 명시적으로 복제·전송 또는 전시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음 3.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통신사 등에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도·방영하게 하는 것.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통신사 등에게 회원정보를 제공하지 않음 ④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⑤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회원은 서비스 내의 관리기능을 통하여 게시물의 공개옵션 설정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의 정책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간 통합 등의 사유로 게시물의 게재위치를 변경·이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8 조 (게시물의 관리 및 임시조치)

① 회원의 게시물 등이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관련 법령이나 적법한 권리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한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게시물 등에 회사의 서비스 이용약관 에 위반되는 사유가 있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운영정책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의 규정에 의해 다른 회원의 공개된 게시물 등이 본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등 권리를 침해 받은 회원 또는 제3자(이하 “삭제 등 신청인”이라 합니다)는 그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 등의 권리 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당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최장 30일까지 취합니다. ④ 전항에 의해 본인의 게시물 등이 임시조치된 회원(이하 “게시자”라 합니다)은 임시조치기간 중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을 복원해 줄 것을 요청(이하 “재게시 청구”라 합니다)할 수 있으며, 회사는 임시조치된 게시물의 명예훼손 등 판단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심의 요청에 대한 게시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 게시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을 대리하여 이를 요청하고 동의가 없는 경우 회사가 이를 판단하여 게시물 등의 복원 여부를 결정합니다. 게시자의 재게시 청구가 있는 경우 임시조치 기간 내에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또는 회사의 결정이 있으면 그 결정에 따르고 그 결정이 임시조치 기간 내에 있지 않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은 임시조치 만료일 이후 복원됩니다. 재게시 청구가 없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은 임시조치 기간 만료 이후 삭제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내에 게시된 게시물 등이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 또는 제3자의 신고가 없는 경우에도 임시조치(이하 “임의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임시조치된 게시물의 처리 절차는 본 조 제3항 후단 및 제4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⑥ 회원의 게시물 등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형사고소, 가처분 신청∙손해배상청구 등 민사소송의 제기)를 취하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인 법원의 확정판결이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의 접근 제한과 관련한 법적 조치의 소명, 법원의 확정 판결에 대한 소명 책임은 게시물 등에 대한 조치를 요청하는 자가 부담합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에 필요한 설비를 유지·점검하며 문제가 발생한 경우 복구 등의 조치를 이행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이메일로 회원이 수신에 동의하지 아니한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정보에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출판·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에게 본인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거나 제3자의 홍보를 대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금전을 수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양도하고 이를 대가로 금전을 수수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계정을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등이 담긴 내용을 게시하거나 공공질서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게시하거나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을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게시물 등을 작성하거나 이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9.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파일·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다른 회원에게 발송하는 행위 10. 스토킹(stalking). 스팸성 댓글의 게재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11.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2. 광고 또는 선전 등 영리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13.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등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하는 행위 14. 본 약관 및 회사가 규정한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③ 회사는 회원이 전항 각 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조치할 수 있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그 사유가 중대한 경우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본 조 제2항 각 호의 행위를 함으로써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⑤ 본 서비스 내에서 회사의 관여 없이 회원 간 이루어지는 일체의 행위(거래 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의무와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회원이 제10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상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립니다.

제 12 조 (계정의 관리책임)

회원은 본인의 계정 관리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며, 본인 계정을 제3자가 무단 이용하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에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13 조 (양도금지)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의 대상으로 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회원이 본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탈퇴를 요청한 시점에서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탈퇴요청을 처리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 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 후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4년간 분리 보관합니다(단, 관련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에 따릅니다). 분리 보관 기간 내에 회원의 log-in 시도 없이 보관기간이 경과된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의 계정을 탈퇴처리 합니다. ④ 본 이용 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의 게시물 등은 삭제됩니다. 단, 다른 회원의 게시물에 작성된 댓글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 15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 ② 회사는 회원이 작성하여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및 자료의 신뢰도나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회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서비스 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등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약관의 해석)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와 회원 간 합의하여 결정하고, 합의가 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1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05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안내

개인정보 처리방침이란?

주식회사 다비수디지탈(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권리 (개인정보자기결정권)를 적극적으로 보장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대한민국의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이란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다비수키즈(dabisukids)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준수해야 할 지침을 말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자로부터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모든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회원가입을 통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집방법에는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고객센터, 팩스, 전화 등이 있으며, 아래의 원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①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정보란? : 해당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정보 - 선택정보란? :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수집하는 정보 (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② 민감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민감정보란? : 이용자의 소중한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정보 (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 단, 법령에서 민감 정보의 처리를 요구하거나 허용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가입 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가 수집 됩니다. (필수) 닉네임, 프로필사진, SNS계정과 연계된 친구목록 - 다비수디지탈 계정으로 가입 시 다비수디지탈 계정(이메일 주소) - SNS 계정으로 가입 시 이메일 주소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개인정보의 이용


어떠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할까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목적이 변경될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동의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식별, 가입의사 확인, 불량회원 부정한 이용 방지 친구추천, 친구에게 활동내역 알림 및 이용자 검색/등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문의사항 또는 불만 처리, 공지사항 전달 이용자와 약속한 서비스 제공, 유료 서비스 구매 및 이용 시 요금 정산 신규 서비스 개발,이벤트 행사 시 정보 전달,마케팅 및 광고 등에 활용 서비스 이용 기록과 접속 빈도 분석,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에 활용

얼마 동안 개인정보를 이용할까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목적, 이용 기간에만 제한적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탈퇴를 요청하거나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해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기록) - 보존 근거: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3개월 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개인정보의 파기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언제 어떻게 파기할까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내부방침에 따라 탈퇴일로부터 최대 1년간 보존 후 파기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부정이용 기록 또한,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 보관 또는 삭제하고 있으며,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4년간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 시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기술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완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기타사항

이용자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 1.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정대리인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법령 상의 권리를 보장합니다.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개인정보처리정지요구권) 4.개인정보 정정 요청 시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미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쿠키(“cookie”)를 설치, 운영하고 있고 이용자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란 무엇일까요?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쿠키를 왜 사용하나요?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디바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쿠키는 이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웹 사이트 사용을 설정한대로 접속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 기록, 이용 형태를 통해서 최적화된 광고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됩니다. 쿠키를 수집하지 못하게 거부하고 싶다면?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치를 거부할 경우 웹 사용이 불편해지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의 예 - Internet Explorer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 Chrome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기고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해커 등의 침입을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스템이 최신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해킹/보안 기술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며, 업무용 PC에서는 외부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하여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전담조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궁금증 해결, 불만 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연락처

- 책임자 : 이정금 - 전화 : 02-588-6868 - 문의 : admin@dabisu.com 또한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 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02-3480-3571 cybercid@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 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기타. 부가 방침

회사는 위 내용에 대한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시행하는 날로부터 최소 7일전에 다비수키즈 공지사항을 통해 이용자에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단, 이용자의 소중한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 변경은 최소 30일전에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8년 1월 1일